강남 태국 요리 맛집 어메이징 타이를 방문한 솔직 후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동기 언니와 함께 방문한 곳인데요, 언니와 저는 태국 요리, 베트남 요리 등 아시안 푸드를 좋아해서 늘 만나면 아시안 푸드를 먹는답니다.
언니와 함께 태국 요리를 많이 먹어 봤는데, 이번에 방문한 어메이징타이는 정말 맛있어서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어메이징타이는 이태원이 본점인데, 강남에도 있습니다. 아래 영업시간과 브레이크 타임을 적어놓았으니 가시기 전에 참고하세요.
영업시간
오전 11시 ~ 밤 10시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어메이징타이는 구석으로 조금 들어가면 있는데, 금복주류 맞은편 건물에 있고 2층입니다. 근처에 서울서초 초등학교가 있습니다.
어메이징타이는 강남 물가 치고는 굉장히 저렴한 편이랍니다. 평일에는 점심특선메뉴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평일 11시~오후 2시 30분까지 런치 스페셜을 진행하고 있으니 시간이 된다면 이 시간에 맞춰서 가는 것이 좋겠죠?
원래는 주말 점심특선도 있었는데 이제는 사라졌더라고요. 저도 주말 점심특선에 맞춰서 갔는데 없어져서 아쉬웠어요.
특선메뉴는 모두 9천 원이라서 굉장히 저렴하답니다!
어메이징 타이는 태국 요리사가 직접 요리를 하셔서 굉장히 맛있었어요. 메뉴는 샐러드, 누들, 애피타이저 등 다양합니다.
1인 세트와 2인 세트도 있어서 여러 음식을 함께 맛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는 것 같아요.
태국 맥주인 창과 타이티, 코코넛 워터와 카오네오마무멍(망고찹쌀밥) 등 음료와 디저트로 있습니다. 태국 가서 망고찹쌀밥 먹고 감탄했던 게 생각나네요! 밥과 망고의 조합이 이상할 것 같지만 여기에 달달한 연유가 뿌려져 있어서 엄청 맛있어요! 태국에서 먹었던 베스트 디저트였답니다!
동기 언니가 망고찹쌀밥은 안 먹고 싶어 해서 아쉽지만 패스했어요. 이거 안 드셔본 분들은 꼭꼭 드셔보세요! 정말 강추합니다!
한국 태국 음식점에서 망고찹쌀밥 파는 곳도 많지 않고, 5천 원에 파는 곳도 없어요! 저는 나중에 가족들이랑 가면 망고찹쌀밥 꼭 먹으려고요!ㅎㅎ
저와 언니는 세트 메뉴도 고민했는데, 새우 팟타이와 똠양꿍 쌀국수가 먹고 싶어서 개별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음식 기다리는 동안 가게 구경을 했는데, 태국 느낌이 물씬 나더라고요.
시간이 지나니까 손님들도 많아지고, 무엇보다 신기했던 거는 외국인 단체 손님들이 오더라고요! 외국인들도 인정하는 태국 음식 맛집임을 알 수 있었답니다. 왠지 모르게 외국인들이 단체로 오면 현지 느낌이 나는 맛집인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기다리던 음식이 드디어 나왔어요!
똠양꿍 쌀국수에는 고수가 들어 있는데, 저는 고수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어메이징 타이는 가격도 착한데, 재료도 아끼지 않으시더라고요. 안에 새우가 엄청 많았어요! 특이한 건 똠양꿍에 땅콩가루도 조금 뿌려주시더라고요.
곧이어 제가 좋아하는 팟타이도 나왔습니다. 팟타이는 새우, 치킨, 돼지고기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새우를 더 좋아하기 때문에 새우 팟타이를 시켰습니다.
팟타이에도 새우가 듬뿍 들어가 있어요! 원래 레몬을 뿌려서 먹어야 하는데 너무 배가 고파서 깜빡 잊고 그냥 먹었는데, 그래도 엄청 맛있었어요!
어메이징타이 팟타이는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감탄했답니다. 간이 딱 잘 맞고 감칠맛도 나서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먹었던 팟타이 중 가장 맛있고, 태국 현지 느낌 나는 맛이에요.
똠양꿍도 현지 느낌이 나서 맛있었고, 안에 피쉬볼도 들어 있어요! 두 개 다 너무 맛있어서 언니와 감탄하면서 흡입했답니다 ㅎㅎ
언니와 정말 만족스럽게 식사를 마쳤어요.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양도 많은데 거기다 맛까지 너무 훌륭해서 다음에도 무조건 재방문하려고요! 태국음식 마니아로서 태국 음식점 많이 가봤지만 맛, 양, 가격 모두 만족한 곳은 처음이었답니다.
태국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어메이징타이 강남점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나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작심삼주 오블완 챌린지 이벤트 소개 (0) | 2024.10.30 |
---|---|
6월은 여행가는 달 행사 소개 (교통 숙박 혜택) 총 정리 (0) | 2023.05.25 |
안산 고잔동 카페 오브더데이 아늑한 분위기 복층 카페 솔직 후기 (2) | 2023.05.14 |
댓글